행사답례, 개업홍보, 사은기념, 회사단체 판촉용 대량유통, 판촉물제작
안녕하세요.
홍보 3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상담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쿨론 라운드 반팔티로 위드코로나 시대가 되며 야외활동이 활발해져 추천 합니다. 보틀에 원하는 그림 혹은 문구를 새겨넣어 나만의 유니크한 애착 보틀을 만들어 보세요.
포스트잇소량제작 사계절 사용가능한 우산판촉물로 올여름 대비해서 미리 주문 하세요.
오늘 소개할 개업선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4월에 백일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니들 트라이 3색 파스텔 볼펜 0.7mm
니들 트라이 3색 파스텔 볼펜 0.7mm은 질좋고 튼튼한 국산제품으로 귀엽고 심플한 클립디자인 입니다.
손에 착 붙는 편안한 그립감을 주며 말림을 방지하여 줍니다.
독일산 초저점도 잉크와 펜심의 견고함으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필기감을 줍니다.
가장 활용도가 높은 빨강, 파랑, 검정 3색으로 구성된 학원, 학교, 세미나, 박람회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뭔가를 할 수 있을까요?
그냥 가만히 있을 건가요? 아닙니다. 이럴때일수록 홍보를 위한 다양한 판촉물 제작을 고려해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이나 재질에 따라 인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실크1도 인쇄입니다.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인쇄내용은 고객님이 주문서 작성시 직접 입력하시거나 로고이미지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고 설명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이미지는 가급적 일러스트(ai파일)나 코렐드로우(cdr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포토샵(psd), 일반사진파일(jpg, bmp, gif)도 가능합니다. 단, 해상도는 150dpi 이상 가능합니다.
접수된 원고(이미지 포함)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재전송/수정 보완/재제작 등의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원고 및 이미지 원고의 업로드가 완료되고 파일이 확인된 후 인쇄 시안을 만들어 고객님께 인쇄시안 교정을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최종 확인 후 인쇄제작을 진행하게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